아웃도어 와 리조트 등 레저업체 활용 – 마케팅솔루션 제안 #2 엠오이벤트, ARS이벤트

아웃도어 와 리조트 등 레저업체 모바일상품권 도입효과

 

- 두번째, 엠오이벤트, ARS이벤트를 활용한 방법으로 기업 마케팅 효과높이기

아웃도어 업체들과 리조트 업체들은 겨울에는 서로 매출에서 도움이 될겁니다.

모바일을 접목시켜 매출과 고객이벤트에서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중 기존의 기업방침에서 활용범위를 넓히는 데에 제안을 하고 있습니다.

MO이벤트, mobileservice_event01.jpg

두번째로 다룰 내용은  MO이벤트, ARS이벤트 입니다.

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엠오이벤트가 선택사항이 됩니다.
현장인증샷, 영수증인증샷 등의 기획에 활용가능합니다.

개인정보를 얻기위해서도 엠오이벤트는 사용됩니다.
고객의 이름, 주소를 문자로 접수받아 DB화시킵니다.
경품발송정보를 참가자한테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퀴즈응모에도 엠오이벤트가 효과적입니다.
ARS이벤트를 퀴즈에 활용하기도 합니다.
정답 외에 추가적인 음성멘트를 남기게 합니다.
브랜드명을 말하게 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ARS서버를 고객번호나 기타 고객정보가 있는 DB와 연동시키자면 작업량이 커집니다.

ARS이벤트용은 단순히 응모번호나 고객번호를 입력받고나서 음성을 접수하는 형태로 진행하는 것이 무난하겠습니다.

아웃도어업체들과 스키장과 워터파크 등을 가지고있는 리조트업체들은 성수기 시즌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들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는 모바일상품권
세번째는 사업장내 영상매체도입
네번째는 텀블러등 판촉물
다섯번째는 시스템락커
여섯번째는 홈페이지  웹접근성

----
모바일상품권 발송의뢰 할 때 필요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상품선택 2.제목(15자 이내) 3.본문(1000자 이내) 4.발신번호(보통 고객센터번호) 5.수신자리스트(전화번호만) 6.발송희망일
이 내용들을 이메일 ican4u@ican4u.co.kr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