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와 리조트 등 레저업체 활용가능한 마케팅솔루션 제안 #3 DID

스키장, 워터파크, 골프장, 리조트 리조트 등 레저업체 DID, 사업장내 영상매체 도입효과

- 세번째, DID 활용한 방법으로 기업 마케팅 효과높이기

 

아웃도어 업체들과 리조트 업체들은 겨울에는 서로 매출에서 도움이 될겁니다.
모바일을 접목시켜 매출과 고객이벤트에서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중 기존의 기업방침에서 활용범위를 넓히는 데에 제안을 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넥스프라, nexfra002.jpg

세번째로 다룰 내용은 리조트에 해당되는 사업장내 영상매체 DID 입니다.

스키장, 워터파크, 골프장, 리조트의 옥외광고물은 중요한 광고매체입니다.
시즌때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들이 선보입니다.

DID는 요즘 다양한 이름으로 불려지며 기능이 보강되는 시스템들이 늘고 있습니다.
외형 역시 중요하지만 컨탠츠가 중요하겠습니다.

뉴스, 날씨정보, 교통정보 등이 주된 컨탠츠이겠습니다.
스키장일 경우엔 날씨정보가 유용한 정보로 받아들여질 겁니다.
리조트이용에 관한 정보도 있을 겁니다.

이런 다양한 컨탠츠와 이를 모두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솔루션을 갖춰야지만  DID의 효과적인 도입이 되겠습니다.

DID에 대해선 제휴업체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웃도어업체들과 스키장과 워터파크 등을 가지고있는 리조트업체들은 성수기 시즌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들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는 모바일상품권
두번째는 엠오이벤트, ARS이벤트
세번째는 사업장내 영상매체도입
네번째는 텀블러등 판촉물
다섯번째는 시스템락커
여섯번째는 홈페이지  웹접근성

----
모바일상품권 발송의뢰 할 때 필요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상품선택 2.제목(15자 이내) 3.본문(1000자 이내) 4.발신번호(보통 고객센터번호) 5.수신자리스트(전화번호만) 6.발송희망일
이 내용들을 이메일 ican4u@ican4u.co.kr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