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활용한 서비스-MMS,바코드,모바일쿠폰 [모바일서비스]

메시지를 활용한 서비스

- 모바일쿠폰 활용하기 -

 

메시지 전송방식에 따라 SMS, LMS, MMS 등으로 분류되곤 합니다.

최근에는 설치된 앱을 활용한 푸쉬메시징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푸쉬메시지는 해당 앱이 설치된 상태에서 전송하기에 폐사에서는 앱개발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문자시스템을 기반으로 MMS, 바코드 등의 모바일쿠폰과 MO이벤트 를 위한 솔루션과 대행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B2B서비스로써의 메시징서비스는 현재 시장에서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연관이 있습니다.  현재 국내 유저수가 35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SMS부분은 스마트폰이 대체하고 있지만, 고객관리/ 이벤트/ 광고 부분에서는 MMS의 활용도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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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활용에 있어서의 전반적인 부분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대행, 제휴 포함해서

구체적인 제안은 미팅을 통해야겠지만 문의 상담은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소개서도 보내드리겠습니다.  상담

MMS는 기업에서는 모바일쿠폰 그리고 MO이벤트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타겟광고용 문자메시지도 장문이나 이미지(현재는 3컷의 이미지까지 포함)를 포함한 메시지를 보내야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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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쿠폰 활용

모바일쿠폰으로 활용할 경우에도, 적용방식은 다양합니다만 기본 플로우는 위와 같다고 하겠습니다.

이미징화해서 발행 → 수신 → 방문 (매장 또는 사이트) → 제시 또는 입력 → 인증 → 액션 → 분석

액션에는 할인, 포인트, 사은품, 경품 제공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전략이 되겠습니다.

분석을 간과할 수 있지만 중요합니다. 이 과정이 빠지면 진행의미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결과, 고객 성향 등의 파악이 앞으로의 전략수립에 있어서 중요합니다.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류)은 교환권의 일종입니다. B2B 유통상품으로써 상품리스트에서 선택하면 발송대행을 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상품리스트는 관련 페이지 를 참조해주십시오.   (모바일상품권 안내 페이지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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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쿠폰앱

모바일쿠폰은 앱으로 할 경우, 모바일기프트카드 나 지역의 상권을 묶어서 특정지역내 쿠폰앱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교에서는 생활협동조합 (생협) 이 있어서 교내 직영매장들과 프랜차이즈점들을 묶어서 모바일쿠폰앱으로 구축 운영하려는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지자체의 경우는 축제와 행사에 연관된 앱으로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타사의 경우지만 한군데에서는 도입을 한 곳이 이미 있습니다.  기사보러가기
위 기사에선 모바일결제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습니다만, 지역내 매장이나 점포들을 관리하는 기능에 웹과 앱에서 상품을 결제할 수도 있는 종합적인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도 가능해집니다.
개발비용은 유지보수계약과 유통수익분배 등으로 비용절감이 가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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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자타겟광고

DB타겟팅 광고 상품으로 이통사DB를 활용한 문자전송방식과 모바일앱에서 푸쉬로 전송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문자로 전송하는 방식에서는 MMS (장문, 장문+이미지)로 하는 것이 SMS보다는 비용은 많이 들지만 효과적입니다.

SMS는 이제 효과가 잘 안나옵니다.
보다 많은 정보와 URL로 적으려면 단문 SMS로는 다 포함시킬 수가 없기때문입니다.

장문only장문+이미지(3컷까지) 의 경우 각각의 발송비용은 다릅니다.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십시오.

 

모바일앱 매체에서 집행가능한 타겟메시징 광고상품도 있습니다.  (관련 페이지로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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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초대권 / 모바일입장권

고객관리의 목적으로 이벤트와 연관해서 MMS 발송이 활용됩니다.
공연행사 초청, 온오프라인 이벤트 공지, 이벤트참여 독촉, 이벤트 경품 전송과 안내 등의 다양한 목적으로 MMS(바코드 또는 쿠폰번호 포함) 를 적용합니다.

집행방식은 발송대행이 일반적입니다.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는 경우이기 때문입니다.

 

지자체에서는 축제 나 행사에서는 모바일쿠폰앱으로 주변 행사장과 매장을 묶어서 통합관리할 수도 있듯이, 입장권을 모바일입장권 유통채널로써 모바일쿠폰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서도 e쿠폰으로 판매를 하듯이 웹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입장권 유통이 큰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간단하게 모바일상품권 유통채널에 모바일입장권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마진쉐어 형태로 하면 특별한 개발비용없이도 모바일상품권화해서 행사 나 축제 입장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지자체의 잘 준비된 축제가 홍보와 잘 만날 경우에 방문자 수가 엄청나게 증가하는 요즘입니다.

효과를 높이기 위해 모바일활용방안으로 모바일입장권 활용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미팅을 통해서 기획에 맞춰서 범위를 정해서 적용시켜드리겠습니다.

 

 

 

 

 

모바일메시징과 MMS를 활용하는 방안에서는 어떤 것이라도 연락주십시오.

스마트폰의 대중화시대가 오면서 산업에서도 변화가 지속중입니다.
모바일을 활용하지 않을 수가 없는 시대이므로, 저희도
모바일앱과 모바일광고분야에도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어떠한 업무제휴도 환영합니다. 좋은 파트너관계 유지를 희망합니다.
어느 분야에서든지 제휴를 통해서 살아남아야하는 시대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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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방식 외에 다운로드방식의 모바일쿠폰도 가능합니다.

위 서비스를 고릴라쿠폰이라는 이름으로 제작비 외에는 무상으로 제공하려고 합니다.
모바일쿠폰 상세페이지 URL 만 가져가서 이벤트나 배너에 링크시켜 사용하는 것도 무방합니다.
문의주시면 필요한 정보들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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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상품권 발송의뢰 할 때 필요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상품선택 2.제목(15자 이내) 3.본문(1000자 이내) 4.발신번호(보통 고객센터번호) 5.수신자리스트(전화번호만) 6.발송희망일
이 내용들을 이메일 ican4u@ican4u.co.kr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