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이용시 1회 9만원정도 소비 (뉴스기사를 보고)

인터넷쇼핑몰 이용시 1회 9만원

 

아래 링크에서 기사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0423_0012028417&cID=10201&pID=10200

 

1회 9만원 정도 비용을 소비하고, 의류/패션이 여전히 1위라고 합니다.

위 기사에서 관심이 가는 것은 빈도는 여성이 높지만, 지출규모는 남성과 30대가 높다고 합니다. 점차 높아진다는 점이 관심이 갑니다.

 

화장품, 서적, 생활용품 순으로 의류/패션 분야를 뒤따르고 있다고 합니다.

의류/패션 쇼핑몰의 숫자도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매출과 트래픽 발생이 높다는 것이 되겠습니다.

11번가도 광고를 의류/패션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데, 거기다 페이팔에서 이름을 딴건지 페이핀의 영향도 있다고는 하던데, 모바일에서 매출이 늘면서 젊은 층 공략을 잘 하고 있다고 합니다.

3월에 옥션 이베이를 순위에서 제쳤다고 들었는데, 아직도 전체 순위에서 제쳤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꾸준한 상승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너도나도 패션 SNS 에 눈돌리는 이유는

 

위 기사에서 의류/패션 관련 인터넷쇼핑 매출이 높아짐에 따라서 아래의 서비스는 나온 것이 자연스럽다고 해야겠습니다.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39918&g_menu=020310

패션SNS.  아직 수익단계는 아니겠지만, 패션에 특화시킨 모바일광고인 리워드앱도 나와있듯이 SNS로 유저를 끌어들여서 광고나 쇼핑매출로 연결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신상이나 내가 사고 싶은 패션의류에 대해 SNS에서 의견을 듣거나 평가를 내려볼 수도 있게 되겠죠.

카카오톡의 카카오스타일 에서도 패션관련 매출연결이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패션에 특화시킨 서비스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여러 서비스에서 알 수 있습니다.

SK플래닛이 회사도 통합했으니 시너지효과를 낼지 기대해봅니다.

 

 

패션분야는 화장품과 더불어 모바일쿠폰도 활용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

저희한테도 고객사가 되어주는 분야가 되겠습니다.

모바일쿠폰과 모바일광고를 활용한 방안들에 대해서는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서비스 분야를 더 넓히는 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상품권 발송의뢰 할 때 필요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상품선택 2.제목(15자 이내) 3.본문(1000자 이내) 4.발신번호(보통 고객센터번호) 5.수신자리스트(전화번호만) 6.발송희망일
이 내용들을 이메일 ican4u@ican4u.co.kr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