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예매권이 CGV의 요금인상으로 영향을 받는다?

영화예매권, 영화관람권 활용

 

영화예매권이 모바일쿠폰은 아니지만, 마케팅으로 활용가능한 B2B서비스라서 기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영업을 합니다.

CGV가 최근 영화요금을 인상하면서, 소셜커머스 등에서 진행하던 영화예매권 딜에도 안그래도 있던 문제점이 더 부각이 되어서 딜 자체를 당분간 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련기사 참조 →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7678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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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예매권

B2B로 제공되는 영화예매권 이라면, 사이트에 개인이 그렇게 몰리는 경우는 없을 겁니다.

소셜커머스에서는 반값으로 진행되어서 워낙 많은 사람들이 몰렸을테고, 인기있는 영화라면 예매사이트 동접이 꽤나 많았을겁니다.

보통 호스팅으로 구축한 사이트들로써는 감당하기 벅찼을 겁니다.

기업체로써는 예매권을 홍보전단지로써의 역할로도 활용할 수 있기에 고객관리에 있어서도 괜찮은 선택사항입니다.

예매권과 관람권으로 구분되어서 개념이 혼동될 수도 있겠으나 할인율에서 차이도 있기에 상품은 선택을 해야합니다.

저희는 파트너에서 운영하는 영화예매권을 제안드립니다. 문의주시면 자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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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상품권 발송의뢰 할 때 필요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상품선택 2.제목(15자 이내) 3.본문(1000자 이내) 4.발신번호(보통 고객센터번호) 5.수신자리스트(전화번호만) 6.발송희망일
이 내용들을 이메일 ican4u@ican4u.co.kr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